이정재, 유튜브로 전하는 솔직한 매력과 새로운 도전

2024. 6. 20. 15:35우리들의 소식

반응형
반응형

이정재, 유튜브로 전하는 솔직한 매력과 새로운 도전


글로벌 스타의 진솔한 이야기와 팬들과의 소통


제다이 마스터 솔부터 먹방까지, 이정재의 다채로운 매력 탐구


배우 이정재가 유튜브를 통해 팬들과의 소통을 늘리며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는 디즈니+ 드라마 '애콜라이트'에서 한국인 최초 제다이 마스터 솔 역을 맡아 활약 중입니다. 이 드라마는 5일 공개된 이후 폭발적인 인기를 끌며 2024년 디즈니+의 최고 흥행작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정재의 매력은 여기서 그치지 않습니다. 그는 유튜브를 통해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인간적인 면모를 선보이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이정재는 최근 유튜브 채널 '뜬뜬'에 출연해 군대 동기인 유재석과 만나 수다를 떨며 유쾌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정재는 2022년 가을부터 시작된 '애콜라이트' 촬영 에피소드를 전하면서 해외 촬영과 호텔 생활을 1년 동안 하다 보니 알레르기가 생기고 피부 트러블이 생겨 1년 내내 피부과 약을 달고 살았다는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유했습니다.

그는 또 "요즘 유튜브를 통해 먹방 콘텐츠를 즐겨본다"며 "주로 고기 쪽을 많이 본다. 소고기, 돼지고기 안 가린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이어 "내가 먹방 프로그램을 새벽까지 볼 줄 몰랐다. 어느덧 보면 새벽 3시가 된다. 6시에 일어나서 촬영 가야 하는데, 침대에 누워 계속 먹방만 본다"고 덧붙였습니다. 이에 유재석과 양세찬은 "다 똑같구나. 나만 그러는 줄 알았다", "난 면 쪽을 많이 본다. 사람 사는 거 다 똑같다"라며 공감했습니다.


이정재는 또 다른 유튜브 채널 '성시경의 만날텐데'에도 출연해 진솔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성시경이 "예고편만 봤는데도 영어가 너무 좋았다"라고 칭찬하자, 이정재는 "너무 창피하다. 제가 영어를 그렇게 잘 못한다"라며 겸손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그는 "네 명의 코치들과 발음 교정, 끊어 읽기, 플로우를 계속 연습하다 보니 혀 양쪽이 다 닳아서 음식을 먹기 힘들 정도였다. 자다가도 눈뜨면 중얼거려야 했다"라고 말해 성시경을 놀라게 했습니다.

이정재는 또한 '짠한형 신동엽'에서도 소탈한 매력을 발산했습니다. 그는 해외 식당 서비스 에피소드를 시작으로 정우성과의 추억, 팬과의 일화를 솔직하게 풀어내며 역대급 매력을 보여주었습니다. 이정재는 "마흔 초반에 일로 2차 성장이 왔다. 이 일이 이제 슬로우다운으로 접어드는 건가 생각했었다"면서 "백반집 사장님이 이정재가 작품을 계속하면서 조금씩 올라가는 모습을 보고 대리만족을 느끼셨다며 응원해주셨다. 그 감사함을 느끼면서 계속 나아가고 있다"고 말하며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습니다.

이정재는 다양한 유튜브 채널에 출연하며 새로운 매력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오는 25일에는 유튜브 채널 TEO 테오 의 살롱드립2 에도 출연할 예정입니다.


그가 주연을 맡은 애콜라이트 는 디즈니+에서 매주 수요일 1회씩 총 8개의 에피소드가 공개됩니다. 이정재의 새로운 도전과 유튜브를 통한 팬들과의 소통은 앞으로도 계속될 예정입니다. 이정재의 유쾌한 이야기와 진솔한 매력을 놓치지 마세요!

이정재는 유튜브를 통해 팬들과 더욱 가까워지며 인간적인 매력을 발산하고 있습니다. 그는 디즈니+ 드라마 '애콜라이트'에서 제다이 마스터 솔 역을 맡아 활약 중인데, 이 드라마는 5일 공개된 이후 큰 인기를 얻으며 2024년 디즈니+ 최고 흥행작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이정재는 단지 연기뿐만 아니라, 유튜브를 통해 그의 진솔한 모습을 드러내며 팬들에게 다가가고 있습니다.

지난달 25일, 이정재는 유튜브 채널 '뜬뜬'에 출연해 군대 동기인 유재석과 만나 유쾌한 수다를 나누었습니다. 이정재는 2022년 가을부터 시작된 '애콜라이트' 촬영 에피소드를 전하면서 해외 촬영과 호텔 생활을 1년 동안 하다 보니 알레르기가 생기고 피부 트러블이 생겨 1년 내내 피부과 약을 달고 살았다는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습니다.

또한, 그는 요즘 유튜브에서 먹방 콘텐츠를 즐겨본다며, 주로 고기 쪽을 많이 본다고 밝혔습니다. 소고기, 돼지고기 가리지 않고 즐기는 그가 먹방 프로그램을 새벽까지 보면서 어느덧 새벽 3시가 되어도 침대에 누워 계속 먹방을 보는 모습에 현장은 웃음바다가 되었습니다. 이에 유재석과 양세찬은 그와 공감하며, 사람 사는 거 다 비슷하다는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이정재는 또한 유튜브 채널 '성시경의 만날텐데'에도 출연해 성시경과 진솔한 대화를 나눴습니다. 성시경이 그의 영어 실력을 칭찬하자, 이정재는 자신이 영어를 잘 못한다며 겸손하게 반응했습니다. 그는 네 명의 코치들과 함께 발음 교정, 끊어 읽기, 플로우 등을 연습하다 보니 혀 양쪽이 다 닳아서 음식을 먹기도 힘들 정도였다고 털어놓으며 성시경을 놀라게 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짠한형 신동엽'에서는 소탈한 매력을 발산하며 해외 식당 서비스 에피소드부터 정우성과의 추억, 팬과의 일화를 솔직하게 나누었습니다. 그는 마흔 초반에 일로 2차 성장을 겪었다며, 당시 슬로우다운으로 접어드는가 생각했지만, 백반집 사장님의 응원 덕분에 계속 나아갈 수 있었다고 고백했습니다.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그의 모습에서 진정성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이정재는 다양한 유튜브 채널에 출연하며 새로운 매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오는 25일에는 유튜브 채널 TEO 테오 의 살롱드립2에도 출연할 예정입니다. 이정재의 주연작 '애콜라이트'는 디즈니+에서 매주 수요일 1회씩 총 8개의 에피소드가 공개됩니다.

이정재의 도전과 팬들과의 소통은 앞으로도 계속될 예정입니다. 그의 유쾌한 이야기와 진솔한 매력을 놓치지 마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