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원준, 아버지 향한 그리움에 눈물… '아빠는 꽃중년' 속 진심 고백에 감동

2024. 5. 15. 12:03우리들의 소식

반응형
반응형

제목: 김원준, 아버지 향한 그리움에 눈물'아빠는 꽃중년' 속 진심 고백에 감동


부제: 가족과 함께한 추억 여행에서 드러난 김원준의 가슴 아픈 이야기


소주제: 아버지의 기억과 가족의 역사, 그리고 아내와의 솔직한 대화



가수 김원준이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아빠는 꽃중년'을 통해 세상을 먼저 떠난 아버지를 향한 깊은 그리움을 고백했다. 16일 방송된 '아빠는 꽃중년'에서는 김원준이 생후 18개월 된 둘째 딸 예진이를 데리고 서울 본가를 방문하여 어린 시절의 추억을 되새기는 모습이 그려졌다. 김원준은 '최강 동안' 모친과 함께 가족의 역사가 담긴 앨범을 보며 감상에 젖었다.

이날 김원준의 모친은 가족의 역사가 담긴 앨범을 꺼내 아들에게 보여주었다. 김원준은 부모님의 젊은 시절 사진과 자신의 출생 및 성장 과정을 담은 사진들을 보며 깊은 감정에 잠겼다. 특히 아버지의 뚜렷한 이목구비와 어머니의 청순하고 풋풋한 모습이 담긴 신혼 시절 사진들이 나오자, 김원준은 물론 '꽃대디' 멤버들인 김용건, 김구라, 신성우, 안재욱도 함께 감탄했다.

김원준은 갓 태어난 자신을 아버지가 안고 있는 사진에 대해 "아버지께서 직접 나를 받아주셨다"라고 설명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안재욱은 "진짜 특이하다"라며 믿기 힘들다는 반응을 보였고, 김구라는 "아버지가 산부인과 의사시지 않냐?"라고 물었다. 김원준은 고개를 끄덕이며 "아버지가 탯줄도 끊어주시고 포경수술도 해주셨다. 그래서 나에게는 더욱 남다른 존재"라고 이야기하며 가슴 깊은 그리움을 드러냈다.


김원준의 아버지는 산부인과 의사로, 김원준의 탄생 순간에도 직접적으로 참여했다는 사실은 많은 이들에게 놀라움을 안겨주었다. 김원준은 "아버지가 나를 직접 받아주시고, 탯줄도 끊어주셨다. 그 순간이 나에게는 너무나도 소중한 기억으로 남아 있다"라며 감정에 복받친 모습을 보였다. 김원준의 이러한 진심 어린 고백은 많은 시청자들에게 깊은 감동을 선사했다.

이날 김원준은 검사 아내가 전해온 '아빠는 꽃중년' 시청 후일담도 깜짝 공개했다. 그는 "우리 방송을 본 예진이 엄마(아내)가 '내가 방송에 나가봐야겠다'고 하더라"면서, "제가 틈도 있고 허당인 편인데, 육아를 너무 잘하는 사람처럼 포장돼 나왔다고"라며 웃음을 자아냈다.

김원준 아내의 반전 반응에 김구라는 '김원준 옹호'에 적극 나섰다. 그는 "(김)원준 아내 분의 인식이 잘못된 것 같다"며 "이 정도면 A급이다. 세상에 육아 못하는 사람 엄청 많다. (김원준을) 격려해줘야 한다"라고 어필했다. 심지어 김구라는 "자꾸 지적하면 나중에 (김)원준이가 어긋난다"라고 경고해 모두를 폭소하게 만들었다.


김원준은 김구라의 말에 크게 감동하며 "구라 형과 오래 방송을 했는데 이렇게 칭찬해준 건 처음"이라며 "내가 구라 형에게 칭찬받는 날이 오다니, 정말 힘이 난다"라며 어깨를 으쓱해 웃음을 자아냈다. 방송 중 김원준은 아버지와의 추억을 떠올리며 눈시울을 붉히기도 했다. 아버지의 부재로 인한 그리움과 동시에 가족과 함께했던 행복한 순간들을 되새기며, 김원준은 가족의 소중함을 다시금 느끼게 되었다.

김원준은 "아버지는 항상 나에게 큰 산 같은 존재였다. 어렸을 때부터 아버지의 존재감은 너무나도 컸고, 그분의 모든 행동이 나에게는 큰 영향을 미쳤다. 아버지가 돌아가신 후에도 나는 아버지의 가르침을 마음에 새기며 살아가고 있다"라고 고백했다. 그의 진솔한 고백은 많은 시청자들에게 깊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김원준의 모친은 아들이 감상에 젖은 모습을 보고 "아버지도 너를 많이 사랑하셨다. 항상 자랑스러워 하셨고, 너의 모든 성장을 지켜보며 기뻐하셨다"라며 아들을 위로했다. 김원준은 어머니의 말을 듣고 눈물을 흘리며 "아버지가 그리워요. 정말 보고 싶어요"라고 말하며 가슴 깊은 그리움을 드러냈다.

김원준의 이러한 진심 어린 고백은 많은 시청자들에게 큰 울림을 주었다. 그의 이야기는 단순한 연예인의 고백을 넘어서, 우리 모두에게 가족의 소중함을 다시 한 번 생각하게 만드는 계기가 되었다. 김원준의 진심이 담긴 이야기가 시청자들의 마음에 깊은 감동을 남길 것으로 기대된다.

방송 중 김원준은 어린 시절의 추억을 되새기며, 아버지와 함께한 순간들을 떠올렸다. 그는 "아버지와 함께한 시간들은 너무나도 소중한 추억으로 남아 있다. 그분이 나에게 해주신 말씀과 가르침은 지금도 내 삶의 지침이 되고 있다"라고 말했

다. 김원준은 아버지와의 추억을 이야기하며 눈물을 흘리기도 했다.


김원준은 "아버지가 돌아가신 후에도 나는 아버지의 가르침을 잊지 않으려 노력하고 있다. 그분이 항상 나에게 해주셨던 말씀을 마음에 새기며, 나도 내 자식들에게 그 가르침을 전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그의 진심 어린 고백은 많은 이들에게 큰 울림을 주었고, 가족의 소중함을 다시 한 번 일깨워주었다.

이날 방송에서는 김원준과 그의 모친이 함께한 어린 시절의 추억을 되새기며, 가족의 소중함을 다시 한 번 확인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김원준의 모친은 "아버지도 너를 많이 사랑하셨다. 항상 자랑스러워 하셨고, 너의 모든 성장을 지켜보며 기뻐하셨다"라며 아들을 위로했다. 김원준은 어머니의 말을 듣고 눈물을 흘리며 "아버지가 그리워요. 정말 보고 싶어요"라고 말하며 가슴 깊은 그리움을 드러냈다.

김원준은 아버지의 사진을 보며 "아버지가 나에게 해주신 말씀과 가르침은 지금도 내 삶의 지침이 되고 있다"라고 말했다. 그의 진심 어린 고백은 많은 시청자들에게 큰 울림을 주었고, 가족의 소중함을 다시 한 번 일깨워주었다. 김원준은 "아버지가 돌아가신 후에도 나는 아버지의 가르침을 잊지 않으려 노력하고 있다. 그분이 항상 나에게 해주셨던 말씀을 마음에 새기며, 나도 내 자식들에게 그 가르침을 전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방송 중 김원준은 아버지와 함께한 추억을 떠올리며, 눈물을 흘리기도 했다. 그는 "아버지와 함께한 시간들은 너무나도 소중한 추억으로 남아 있다. 그분이 나에게 해주신 말씀과 가르침은 지금도 내 삶의 지침이 되고 있다"라고 말했다. 김원준은 아버지와의 추억을 이야기하며, 가족의 소중함을 다시 한 번 확인하는 모습을 보였다.


김원준의 진심 어린 고백은 많은 시청자들에게 큰 울림을 주었다. 그의 이야기는 단순한 연예인의 고백을 넘어서, 우리 모두에게 가족의 소중함을 다시 한 번 생각하게 만드는 계기가 되었다. 김원준의 진심이 담긴 이야기가 시청자들의 마음에 깊은 감동을 남길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아빠는 꽃중년'은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저녁 9시 30분에 방송된다. 이번 에피소드는 김원준의 가족 이야기와 더불어 다른 멤버들의 다양한 에피소드로 가득 채워져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원준의 진심 어린 이야기와 그를 둘러싼 가족의 이야기는 시청자들에게 따뜻한 감동과 웃음을 선사할 것이다.

'아빠는 꽃중년'은 가족의 소중함과 사랑을 다시 한 번 일깨워주는 프로그램으로, 김원준의 이야기는 그 중에서도 빛나는 순간으로 기억될 것이다. 김원준은 앞으로도 가족과 함께하며 더 많은 추억을 만들어나갈 예정이다. 그의 진솔한 고백은 많은 이들에게 큰 울림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방송을 통해 김원준은 아버지를 향한 그리움과 가족의 소중함을 다시금 되새기며, 많은 이들에게 공감을 불러일으킬 것이다. 그의 이야기는 단순한 연예인의 고백을 넘어서, 우리 모두에게 가족의 의미를 다시 한 번 생각하게 만드는 계기가 될 것이다. 김원준의 진심이 담긴 이야기가 시청자들의 마음에 깊은 감동을 남길 것으로 기대된다.

김원준의 진솔한 고백은 많은 이들에게 큰 울림을 주었고, 그의 이야기는 단순한 연예인의 고백을 넘어서 우리 모두에게 가족의 소중함을 다시 한 번 생각하게 만드는 계기가 되었다. 김원준의 진심이 담긴 이야기가 시청자들의 마음에 깊은 감동을 남겼으며, 앞으로의 전개에 대한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다.


김원준의 이야기는 가족의 사랑과 소중함을 일깨워주며, 많은 이들에게 큰 감동을 주었다. 그의 진심 어린 고백은 많은 시청자들에게 큰 울림을 주었고, 그의 이야기는 단순한 연예인의 고백을 넘어서 우리 모두에게 가족의 소중함을 다시 한 번 생각하게 만드는 계기가 되었다.

김원준의 진솔한 고백은 많은 이들에게 큰 울림을 주었고, 그의 이야기는 단순한 연예인의 고백을 넘어서 우리 모두에게 가족의 소중함을 다시 한 번 생각하게 만드는 계기가 되었다. 김원준의 진심이 담긴 이야기가 시청자들의 마음에 깊은 감동을 남겼으며, 앞으로의 전개에 대한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