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윤아, 140평 대저택 최초 공개! "남편 김형규보다 수입 늘 많았다"

2024. 6. 26. 08:10우리들의 소식

반응형
반응형

제목
김윤아, 140평 대저택 최초 공개! "남편 김형규보다 수입 늘 많았다"


부주제
새로 이사한 분당 오피스텔에서 작업실 공개, 저작권료 수익 깜짝 공개


소주제
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 사용료 비화와 남편 김형규와의 솔직한 이야기 밝혀져


가수 김윤아가 남편 김형규보다 수입이 많았다는 사실을 밝히며, 140평 대저택을 공개했습니다. 25일 유튜브 채널 '아침먹고가2'에서는 김윤아가 새로 이사한 경기 성남 분당의 오피스텔을 찾아 인터뷰를 가졌습니다. 김윤아는 넓은 작업실로 꾸며진 침실에서 민낯으로 인터뷰에 응하며 집안 곳곳을 소개했습니다.

이사 온 지 한 달 된 집으로, 김윤아는 정확한 금액을 밝히지 않았으나, 장성규가 작업실 세팅 비용이 5억 원 정도 될 것 같다고 하자 "그 정도 된다"라고 인정했습니다. 김윤아는 분당으로 이사한 이유에 대해 "나는 작업실이 커야 해서 넓은 집을 선호한다. 서울로 가서 이 정도 평수면 너무 비싸서 좀 아닌 것 같다"라고 설명했습니다. 그녀는 넓은 작업실에서 편안하게 작업할 수 있는 환경을 갖추기 위해 분당을 선택했다고 덧붙였습니다.

김윤아는 자우림의 곡을 대부분 만들었다며, 저작권을 가진 곡이 약 290곡 정도 된다고 밝혔습니다. 장성규가 "이승철 형님이 저작권료로 외제차 한 대 정도 받는다는데, 그 정도면 세 대는 될 것 같다"고 묻자, 김윤아는 "어느 외제차인지에 따라 다를 것 같다"라고 웃으며 답했습니다.


또한, 장성규가 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에 관해 묻자 김윤아는 "그 노래를 이용한 드라마가 나온다는 걸 나중에 알았다. 처음에 저에게 물어봤으면 좋았을 텐데, 제작발표회 이후에 저에게 메일을 보내서 양해를 못 구해 미안하다는 말씀을 하셨다. 나는 김태리 배우를 너무 좋아하기 때문에, 이미 엎질러진 물이었다. 원래 드라마에 제 곡을 쓰면 사용료가 어느 정도 책정되는 수준이 있는데, 그거보다는 조금 더 주셨다"라고 밝혔습니다.

인터뷰 도중 장성규는 김윤아에게 남편 김형규에 대해 물었습니다. 장성규가 "치과의사인 남편 때문에 안정감을 느끼냐"고 묻자, 김윤아는 "김형규 씨를 처음 만난 순간부터 오늘까지 한 번도 내 수입을 넘은 적이 없다. 김형규 씨가 안정감을 얻고 있을 거다"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김윤아의 솔직한 발언과 그녀의 화려한 집 공개는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그녀는 자신의 작업실과 생활 공간을 보여주며, 팬들에게 가까이 다가가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김윤아는 자신의 음악적 열정과 가족에 대한 사랑을 가득 담아 인터뷰에 응했으며, 많은 이들에게 영감을 주었습니다.

김윤아는 자우림의 리드보컬로서 수많은 히트곡을 만들어내며 한국 음악계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그녀의 곡들은 대중의 사랑을 받으며, 저작권료 수익 역시 상당합니다. 290곡에 달하는 저작권 곡들은 그녀의 음악적 역량과 열정을 증명하는 산물입니다.


김윤아는 "나는 작업실이 커야 해서 넓은 집을 선호한다"며, 분당으로 이사한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그녀는 서울에서는 동일한 평수의 집을 구하기 어렵기 때문에, 보다 넓은 작업 공간을 위해 분당을 선택했다고 말했습니다. 이사한 지 한 달 된 집은 넓은 작업실로 꾸며져 있어, 그녀의 창작 활동에 최적의 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김윤아는 인터뷰 도중 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에 자신의 곡이 사용된 이야기를 털어놓았습니다. "그 노래를 이용한 드라마가 나온다는 걸 나중에 알았다"며, 제작발표회 이후 양해를 구하는 메일을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김윤아는 김태리 배우를 좋아하기 때문에 큰 문제는 없었다며, 사용료도 기존보다 조금 더 받았다고 설명했습니다.

김윤아는 남편 김형규와의 관계에 대해서도 솔직하게 이야기했습니다. 김형규는 치과의사이자 가수로 활동 중인데, 김윤아는 "김형규 씨를 처음 만난 순간부터 오늘까지 한 번도 내 수입을 넘은 적이 없다"며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그녀는 남편이 오히려 안정감을 얻고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김윤아의 집은 그녀의 음악적 열정과 가족 사랑이 묻어나는 공간입니다. 넓은 작업실에서 그녀는 창작의 영감을 얻고, 가족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그녀는 자신의 삶과 음악을 통해 많은 이들에게 감동과 영감을 주고 있으며, 앞으로도 더 많은 활동을 통해 팬들과 소통할 계획입니다.

김윤아의 솔직한 이야기와 함께 공개된 집은 많은 이들에게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녀의 집은 넓고 아름다운 공간으로, 많은 이들에게 부러움을 자아냈습니다. 김윤아는 앞으로도 자신의 음악적 열정을 계속 이어가며, 팬들에게 더 많은 감동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김윤아의 이번 인터뷰는 그녀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중요한 자리였습니다. 그녀는 팬들과의 소통을 중요시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팬들과 가까이 소통할 계획입니다. 김윤아의 진솔한 이야기와 함께 그녀의 밝은 미래를 응원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