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효, 레이저 시술 후 '런닝맨'에서 부은 얼굴로 큰 웃음 선사

2024. 5. 19. 20:58우리들의 소식

반응형
반응형

제목: 송지효, 레이저 시술 후 '런닝맨'에서 부은 얼굴로 큰 웃음 선사


부주제: 솔직한 시술 경험과 예능감으로 웃음을 주는 송지효


소주제: 부은 얼굴로 등장한 송지효의 가상 오디션 참여와 유쾌한 반응


배우 송지효가 최근 '런닝맨'에서 레이저 시술 후 부은 얼굴을 공개하며 큰 화제를 모았다. 19일 오후 방송된 SBS '런닝맨'에서는 걸그룹 아이브의 멤버 안유진과 레이가 출연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러나 이날 방송의 하이라이트는 송지효의 레이저 시술 후 부은 얼굴이었다.

유재석은 방송 초반에 송지효의 레이저 시술 사실을 언급하며 시청자들에게 양해를 구했다. 그는 "(송)지효가 오랜만에 레이저 시술을 받았다"며 "그래서 얼굴이 좀 부었다. 본인도 당황해서 계속 얼굴 어떡하냐고 묻더라"고 전했다. 검정 뿔테 안경을 쓰고 등장한 송지효의 얼굴은 마치 살이 찐 것처럼 하관이 통통하게 부풀어 있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송지효는 민망한 듯 웃으면서도 게임에 열심히 참여하며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주었다.

멤버들은 송지효의 부은 얼굴을 보고 "영화 분장한 것 같다"며 농담을 던졌다. 이에 송지효는 "무슨 소리를 들었냐면 '미녀는 괴로워' 아니냐는 말을 들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유재석은 이에 응수하며 "'미녀는 괴로워'가 아니라 '지효는 괴로워'다"라고 말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송지효는 가상의 오디션에 연습생으로 참여해 더욱 큰 웃음을 선사했다. 그는 "저는 태어날 때부터 아이돌을 준비한 송지효다. 오늘 젊어 보이고 싶어서 레이저를 좀 했다. 제 별명은 송쎄라다. 샷을 때렸더니 부었다"고 밝혔다. 유재석이 "몇 샷을 때렸길래?"라고 묻자, 송지효는 "600샷 때렸다"고 솔직하게 답해 눈길을 모았다.

송지효의 이러한 솔직한 모습은 많은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주었다. 그녀는 부은 얼굴로도 유쾌하게 상황을 넘기며, '런닝맨'의 활력소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송지효의 이러한 모습은 팬들에게 그녀의 인간적인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걸그룹 아이브의 멤버 안유진과 레이가 출연해 큰 관심을 받았다. 안유진과 레이는 특유의 예능감을 발휘하며 멤버들과의 케미를 자랑했다. 특히 안유진은 유재석으로부터 "나영석 PD의 딸이다. 유진이가 요즘 예능쪽 귀신이다. 너무 잘한다"라는 칭찬을 받으며 뛰어난 예능감을 인정받았다.


송지효는 이러한 젊은 멤버들과의 호흡에서도 여전한 예능감을 발휘했다. 그녀는 가상의 오디션에서 아이돌 연습생으로 분해 유쾌한 모습을 보여주었으며, 이는 많은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안겨주었다. 송지효의 이러한 모습은 '런닝맨'의 매력을 한층 더 높여주었다.

송지효의 레이저 시술 후 부은 얼굴과 솔직한 고백은 많은 이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하며, 그녀의 인간적인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그녀는 시청자들에게 솔직하고 유쾌한 모습으로 다가가며, '런닝맨'의 활력소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이러한 송지효의 모습은 많은 팬들에게 큰 감동을 주었으며, 앞으로도 그녀의 활약이 기대된다.

송지효는 이번 방송을 통해 다시 한번 그녀의 뛰어난 예능감을 증명해 보였다. 그녀의 솔직하고 유쾌한 모습은 많은 이들에게 큰 웃음을 주었으며, '런닝맨'의 매력을 한층 더 높여주었다. 송지효의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되는 이유다.


송지효의 가상 오디션 참여는 그녀의 예능감을 다시 한번 입증하는 계기가 되었다. 그녀는 자신의 시술 경험을 솔직하게 털어놓으며,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주었다. 송지효는 "저는 태어날 때부터 아이돌을 준비한 송지효다. 오늘 젊어 보이고 싶어서 레이저를 좀 했다. 제 별명은 송쎄라다. 샷을 때렸더니 부었다"고 밝혀, 멤버들과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유재석은 송지효의 솔직한 고백에 "몇 샷을 때렸길래?"라고 물었고, 송지효는 "600샷 때렸다"고 답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러한 송지효의 솔직한 모습은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주었으며, 그녀의 인간적인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송지효의 이러한 솔직하고 유쾌한 모습은 많은 팬들에게 큰 감동을 주었으며, 앞으로도 그녀의 활약이 기대된다. 송지효는 이번 방송을 통해 다시 한번 그녀의 뛰어난 예능감을 증명해 보였다. 그녀의 솔직하고 유쾌한 모습은 많은 이들에게 큰 웃음을 주었으며, '런닝맨'의 매력을 한층 더 높여주었다. 송지효의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되는 이유다.

송지효는 이번 방송을 통해 다시 한번 그녀의 뛰어난 예능감을 증명해 보였다. 그녀의 솔직하고 유쾌한 모습은 많은 이들에게 큰 웃음을 주었으며, '런닝맨'의 매력을 한층 더 높여주었다. 송지효의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되는 이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