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카리나, 건강 문제로 후쿠오카 콘서트 불참 팬들에게 안타까운 소식, 에스파 카리나의 건강 회복이 최우선

2024. 7. 30. 11:00우리들의 소식

반응형
반응형

**에스파 카리나, 건강 문제로 후쿠오카 콘서트 불참**

**팬들에게 안타까운 소식, 에스파 카리나의 건강 회복이 최우선**


에스파의 멤버 카리나가 건강 문제로 인해 일본 후쿠오카에서 예정된 콘서트에 불참하게 되었습니다. 30일 글로벌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SM엔터테인먼트는 이 소식을 공식적으로 발표했습니다. 이에 따라 많은 팬들은 아쉬움을 느끼고 있으며, 카리나의 빠른 회복을 기원하고 있습니다.


### 카리나의 오사카 콘서트 불참 이후


카리나는 이미 지난 28일 개최된 오사카 콘서트에도 건강 문제로 인해 참여하지 못했습니다. 당시 SM엔터테인먼트는 "리허설 후 의사의 진단 결과 건강상의 이유로 본 공연에 출연하지 않기로 결정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러한 결정은 카리나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결과였습니다.

SM엔터테인먼트는 카리나의 건강 상태를 면밀히 살펴본 후, 의료진의 권고에 따라 휴식을 취하며 회복에 전념하도록 했습니다. 그러나 오사카 콘서트 이후에도 카리나의 컨디션이 완전히 회복되지 않았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후쿠오카 콘서트에 참여하는 것은 무리가 있다고 판단하여 불참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 후쿠오카 콘서트 불참 안내


SM엔터테인먼트는 30일 위버스를 통해 공식 입장을 발표했습니다. "에스파 카리나가 7월 30일과 31일 마린 멧세 후쿠오카 B관에서 개최되는 '2024 aespa LIVE TOUR - SYNK : PARALLEL LINE - in JAPAN'에 불참하게 되어 안내드립니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현재까지도 컨디션을 완전히 회복하지 못한 관계로 안정과 회복이 필요하다는 의료진의 소견에 따라, 긴 상의 끝에 이번 후쿠오카 공연도 불가피하게 불참을 결정하였으니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카리나의 건강 상태가 여전히 좋지 않아 후쿠오카 공연에도 불참하게 되었다는 소식은 많은 팬들에게 아쉬움을 안겼습니다. 그러나 카리나의 건강이 최우선이라는 점에서 팬들은 그녀의 빠른 회복을 기원하며 이해와 지지를 보내고 있습니다.


### 후쿠오카 공연의 진행 방식


후쿠오카 공연은 카리나 없이 GISELLE, WINTER, NINGNING 세 멤버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SM엔터테인먼트는 "마린 멧세 후쿠오카 B관 공연은 GISELLE, WINTER, NINGNING 3명으로 진행되며, CD판매 스페이스 추첨 특전의 Meet&Greet도 마찬가지로 카리나는 참여하지 않습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이번 공연에서는 카리나가 빠진 상태로 진행되지만, 남은 세 멤버는 팬들에게 최상의 무대를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팬들도 이러한 상황을 이해하며, 다른 멤버들을 응원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 팬들에게 전하는 사과와 감사의 메시지


SM엔터테인먼트는 팬들에게 깊은 사과와 감사의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에스파와 카리나를 응원해 주시고 공연을 많이 기다려주고 계신 팬분들께 다시 한번 이러한 소식을 전하게 된 점 깊이 사과드리며, 아티스트의 빠른 회복과 안정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는 글로 마무리했습니다.

팬들은 카리나의 건강이 최우선이라는 점을 이해하고 있으며, 그녀가 빠른 시일 내에 건강을 회복하여 무대에 복귀할 수 있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또한, 카리나가 충분한 휴식을 취하며 건강을 되찾기를 기원하는 메시지를 보내고 있습니다.


### 카리나의 빠른 회복을 기원하며


카리나는 에스파의 중요한 멤버로, 그녀의 부재는 많은 팬들에게 큰 아쉬움을 남겼습니다. 그러나 건강이 최우선이라는 점에서 팬들은 그녀의 결정을 존중하며 응원을 보내고 있습니다. 카리나가 건강을 회복하여 다시 무대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볼 수 있기를 모두가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번 콘서트에서 보여줄 GISELLE, WINTER, NINGNING의 무대 역시 큰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남은 멤버들은 최선을 다해 팬들에게 멋진 공연을 선사할 것입니다. 팬들도 이러한 노력을 이해하며, 공연을 즐기고 응원할 것입니다.

카리나의 빠른 회복과 함께, 에스파의 앞으로의 활동도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팬들은 에스파의 모든 멤버들이 건강하게 활동할 수 있기를 바라며, 그들의 무대를 응원할 것입니다. 에스파는 팬들의 사랑과 응원 속에서 더욱 빛나는 활동을 이어갈 것입니다.


### 맺음말


카리나의 건강 문제로 인한 콘서트 불참 소식은 많은 팬들에게 아쉬움을 안겼지만, 그녀의 건강이 최우선이라는 점에서 모두가 이해하고 응원하고 있습니다. 에스파의 남은 멤버들은 최선을 다해 멋진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며, 팬들은 그들의 노력을 응원할 것입니다. 카리나의 빠른 회복과 함께 에스파의 무대가 더욱 빛나기를 기대합니다.

반응형